D3DXVec3Normalize() 함수
- 프로그래밍/3D그래픽스 & 쉐이더
- 2011. 1. 14. 13:21
3D 벡터의 정규화한 벡터를 돌려준다.
구문
D3DXVECTOR3 *WINAPI D3DXVec3Normalize(
D3DXVECTOR3 *pOut, ///[in, out] 연산 결과인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CONST D3DXVECTOR3 *pV ///[in] 처리의 기본으로 되는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
반환값
지정된 벡터를 정규화한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주의
이 함수의 반환값은,pOut 파라미터의 반환값과 같다. 따라서,D3DXVec3Normalize 함수를 다른 함수의 인수로서 사용할 수 있다.
정규화란?
데이터의 범위를 일치시키거나 분포를 유사하게 만들어 주는 등의 작업
[출처] D3DXVec3Normalize|작성자 조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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