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XVec3Normalize() 함수

3D 벡터의 정규화한 벡터를 돌려준다. 


구문

D3DXVECTOR3 *WINAPI D3DXVec3Normalize(

    D3DXVECTOR3 *pOut,         ///[in, out] 연산 결과인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CONST D3DXVECTOR3 *pV      ///[in] 처리의 기본으로 되는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

반환값

지정된 벡터를 정규화한 D3DXVECTOR3 구조체의 포인터.


 

주의

이 함수의 반환값은,pOut 파라미터의 반환값과 같다. 따라서,D3DXVec3Normalize 함수를 다른 함수의 인수로서 사용할 수 있다.

 

 

 

정규화란?

데이터의 범위를 일치시키거나 분포를 유사하게 만들어 주는 등의 작업 

 

[출처] D3DXVec3Normalize|작성자 조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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