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스튜디오 - 색상변경 설정 파일(블랙버전)

요즘 맥북을 팔고 레노버 씽크패드에 맛들려산다.
왜 여태 씽크패드를 몰랐을까....
삼성 LG 애플등의 많은 제품의 노트북을 써봤지만
씽크패드는 진짜 진리인것같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내장 그래픽카드라는거지...
소음없는것은 좋은데 3D 프로그래밍하다보면 한계가 있을꺼같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연스럽게 알게된 IBM 매니아 라는 홈페이지 ㅎㅎㅎㅎ
요즘은 TPHOLIC 이라고 이름을 바꾼 그 홈페이지..
알고보니 씽크패드를 쓰는 사람들은 회사사람들 특히 프로그래머가 많았다..
점점 빠져들기 시작 ㅋㅋㅋㅋㅋ...


홈페이지를 보다가 색상 배합이 괜찮다 싶어서
바로 비쥬얼 스튜디오 셋팅!
내 코딩환경을 블랙으로 바꿔보았다!................뚜둥
별것도 아닌게 3시간이 걸렸다...




1.2010용 블랙 셋팅

2. 2008용 블랙 셋팅




퍼가실땐 답글이라도 ㅠ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