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상하게도 방문자 수가 점점 늘고있다..

최근 여러가지 이유로(최근 이직한 회사의 개발에 전념하느라 (핑계), 자전거에 관심이 가져서, 귀찮아져서 등등..)로 블로그를 뜸하게 되었었다.. 최근에 만난 지인으로부터 블로그 얘기가 나와 다시 들어와보니 방문자 수가 점점 늘고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개인적으로는 참으로 신기하고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처음 블로그를 만들때 별 생각없이 내가 공부한 내용을 다른 곳에서 레퍼런스하기가 귀찮으니 정리해서 다시 보자의 개념으로 시작했고, 중간중간 개발일지를 쓰면 재밌겠다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했던것을 감안하면 방문자 수가 늘어나는 것은 어린 친구들이 프로그래밍 공부를 나때(?!)보다 많이 하는것이라고 잠정적인 결론을 내렸다. (나 또한 그때는 구글링이나 네이버에 의존을 많이 했었었지.. 뭐 물론 지금도 구글링 없이는 코딩 못하지만...)


이렇게 블로그가 죽지않은것을 보니 다시 뭔가 정리를 해보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요즘 개인적으로 무척 관심이 있는 언리얼4(UE4) Tip적인 내용과 쉐이더쪽(정리 및 실습) 내용을 공부하면서 하나씩 정리해볼까한다. 분명 나처럼 그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한달 방문자 수 2만을 찍는 순간 도메인을 사볼까!?!?한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간만에 들어오니 드는 잡생각

1) 내 사이트를 저장해놓고 방문하는 사람은 있긴할까? 한명이라도 있을까 싶음 ㅋㅋㅋ

2)  하아.. 티스토리 왜 이렇게 구려졌냐... Daum에서 이제.. 관리 안하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