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Transform() 함수?

점이 화면에 출력되기까지....3D로 구성되어있는 점을 2D로 표현하려면..  여러개의 메트릭스를 거쳐야하죠?

그건 바로  그 유명한  

World  - View  - Project   입니다.

이 세가지를 반드시 셋팅해 주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

이 세가지 매트릭스를 셋팅하는 함수 입니다.


좌표 * 행렬 = 새로운  좌표


좌표는 그대로 두고 행렬로 바꾸면 계속 새로운 좌표로 바꾸게 되져?

그러면 원본 모델은 가만이 두고 행렬만 변경하면 새로운 모델 좌표가 나오게 되져?

 

애니에서 현재물체의 행렬을 얻어와서 그 행렬에다가 새로운 좌표를 곱해서 새로운 좌표를

구할떄가 잇어여

그떄 행렬을 얻어야 뭘 한답니다.

 

그것도 있고 물체를 3d->2d로 가는 경우 중간중간 단계에서 현재 행렬을 얻어야 할 경우가 발생합니다.


출저:kdwgo0501

[출처] SetTransform()|작성자 제너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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